김치찌개와 라면사리 퇴근길 술안주 추천
본문 바로가기
추천장소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퇴근길 술안주 추천

by ▒▒▒▒ 2022. 1. 17.

40, 50대 퇴근하는 아빠들의 축 늘어진 그림자. 소확행을 가져오게 하는 추천 술안주.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토핑. 대한민국 누구나 부담이 없으면서, 개운하게 한잔 뽀시고, 집으로 들어갈 수 있는 오늘의 추천 안주 김치찌개와 라면사리입니다~

 

 

술안주 김치찌개
아빠들의 퇴근길 술안주 추천 김치찌개

 

 

 

오늘의 퇴근길 술안주 추천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퇴근길 추천하는 오늘의 40대 50대 아빠 추천 안주는 김치찌개입니다. 김치찌개는 어느 식당이던, 맛없기가 쉽지 않고, 시원하면서, 돼지고기도 가끔 씹혀서 행복합니다.

 

일단, 저녁 퇴근길 아내의 설거지를 줄여주어 행복을 선사합니다. 혼자 먹는 테이블에서는 거리두기 실천도 가능합니다. 백신 접종 14일이 경과한 나는 어디든 거리두기 하여 백신 패스가 가능합니다.

 

가끔 그런 날이 있습니다. 돈은 많이 쓰고 싶지 않고, 충분히 즐겁게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그럴 때, 김치찌개를 적극 추천합니다.

 

전화도 잘하지 않지만,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는 김치찌개는 매콤할수록, 돼지고기가 설컹 설컹 뜨겁게 씹힐수록, 소주 맛이 납니다. 소확행.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이동읍 천리 이동 김치찌개 매장이동읍 천리 이동 김치찌개 매장
이동읍 천리 이동 김치찌개 매장 모습
이동읍 천리 이동 김치찌개 매장이동읍 천리 이동 김치찌개 매장
이동읍 천리 이동 김치찌개 매장 모습

 

 

 

저희 동내는 작고 조용한 이동읍 천리입니다.

 

우리 와이프가 그러더군요. 여기 김치찌개 집은 불친절하다고.. 뭐 사실 저는 그런 거 못 느꼈습니다. 저한테 불편하게 아직 안대해 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업체에서 돈을 받은 것도 아니고, 뭐. 그냥 맛으로 표현한다면.. 흠.

 

혼자, 다른 사람의 눈치 안 보고, 김치찌개와 소주, 그리고 라면사리를 입천장 뜨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어차피 독자님들은, 우리 동내에 못 오실 테니, ㅎ 근처 가까운 김치찌개 집을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ㅎ

 

김치찌개와 라면사리 안주, 그리고 소주 한 병. 이 시대 모든 아빠들에게 추천하는 힐링 안주로 추천합니다.

 

와이프에게 섭섭할 때, 와이프와 신경전이 벌어져도, 이렇다 할 소리도 못 내고, 마음으로 삭히는 아빠들에게, 전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음식인 김치찌개로, 같이 멀리서나마 서로 응원합시다. 작가와 독자로써 미소가 지어지는 공감대가 형성되었으면 합니다.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오늘은 김치찌개로 하시죠~ 형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 뷰탭 '미소만사성' 검색으로 힐링톡 함께해요~^^

 

 

 

 

용덕 저수지 둘레길, 천리 신미주 아파트 산책로

용인 이동읍 천리에 용덕 저수지 둘레길을 추천합니다. 천리 신미주 아파트 개천가를 시작으로 용덕 저수지 둘레길 까지, 인근 주민들이라면, 쉽고 어렵지 않은 코스로 자주 즐길수 있습니다.

min-korea.tistory.com

 

반응형

댓글